편집위원회의 구성
  1. 편집위원장은 편집자문단(전임 편집위원장 3인)의 의견을 고려하여 학회장이 임명한다.
  2. 편집위원장은 <상품학연구>의 질적 향상을 위한 독립적 판단하에 편집위원을 임명한다.
  3. 편집위원장은 필요에 따라 편집간사의 역할을 겸무할 수 있다.
  4. 편집위원회는 <상품학연구>에 투고되어 심사·게재되는 모든 논문에 대한 판정 및 공시 그리고 편집에 관한 일체의 공식적 권한을 가지고 있다.
  5. 편집위원장 및 편집위원의 임기는 5년으로 하며 연임할 수 있다.
  6. 편집위원회는 제적위원 과반수의 출석과 출석위원 과반수의 찬성으로 의결한다.

편집위원장의 자격: 다음 3가지 사항을 모두 충족해야 한다.
  1. 국내외 대학의 부교수 이상인 자
  2. 상품학 분야와 관련된 연구업적이 총 20편 이상
  3. 최근 3년 이내의 연구실적이 7편 이상

편집위원의 자격: 다음 3가지 사항 중 하나에 충족해야 한다.
  1. 국내외 대학의 조교수 이상인 자
  2. 상품학 분야와 관련된 연구업적이 총 8편 이상
  3. 최근 3년 이내의 연구실적이 4편 이상인 자
 
편집위원장

나 준 희 (한국교통대학교 교통전문대학원, 2025년 10월 1일~2028년 9월 30일)  Email: jams_kacst@daum.net

편집위원

김 장 현 (군산대학교 경영학부, 2025년 10월 1일~2028년 9월 30일)

김 태 완 (건국대학교 경영학과, 2025년 10월 1일~2028년 9월 30일)

이 성 호 (한밭대학교 경영학과, 2025년 10월 1일~2028년 9월 30일)

이 성 희 (호서대학교 경영학부, 2025년 10월 1일~2028년 9월 30일)

송 슬 기 (전북대학교 산업디자인과, 2025년 10월 1일~2028년 9월 30일)

남 문 희 (배재대학교 관광축제대학원, 2025년 10월 1일~2028년 9월 30일)

권 영 옥 (숙명여자대학교 경영학부, 2025년 10월 1일~2028년 9월 30일)

추 호 정 (서울대학교 의류학과, 2025년 10월 1일~2028년 9월 30일)

박 영 은 (인천대학교 무역학부, 2025년 10월 1일~2028년 9월 30일)